개화상황 알림판 운영 건의

작성일
2023-08-30 01:14:40
이름
최은정
조회 :
94
안녕하세요?
작년에 거창창포원을 알게 된 후 꽃사진 찍으러 가끔 가고 있어요.
그런데 현재 어느 정도 개화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어 좀 아쉽습니다.
황매산이나 비슬산 , 하동 같은 경우 홈페이지에 철쭉이나 진달래 , 벚꽃 개화상황을 며칠에 걸쳐 사진으로 올려주거나 아예 cctv를 연결해 사람들이 보고 판단해 놀러올 날짜를 잡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창포원은 워낙 식물 종류가 많아 다 할 수는 없지만 매 주 월요일 또는 한 달에 한 번이라도 지금 제일 만개한 식물과 그 주 안에 만개할 기타 식물이나 예상 만개일자 같은 것을 알려주는 코너를 운영해 주시면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사진과 함께면 더 좋지만 글로라도 간략히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5월에 수레국화 만개했던 지역이 지난 주 가니 다 정리되어 있던데 여기는 무엇을 심으시고 그건 언제쯤 만개할지 알 수 있을까요?

늘 갈 때마다 변화되고 확장되는 모습에 기대도 크고 잘 관리되는 모습에 관리하시는 분들에겐늘 감사할 따름입니다.

바쁘시겠지만 아무쪼록 공들여 가꾼 식물들을 여러 사람이 제일 아름다울 때 놓치지 않게 감상할 수 있도록 개화상황 알림코너를 운영해 주시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해 주세요.

[답변]개화상황 알림판 운영 건의

작성일
2023-09-01
이름
거창창포원
조회 :
0
○ 거창창포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건의하신 창포원 개화안내 건에 대해 검토결과 긍정적으로 판단되어 창포원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처리할 계획입니다.

○ 앞으로도 거창창포원이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한번 좋은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거창군 환경과 창포원운영담당(☏055-940-8879)으로 문의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