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수에게바란다

군수에게바란다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승대 국제연극제 유료공연 취소와 관련하여

작성일
2018-08-13 16:06:03
이름
하우철
조회 :
438
수승대 티켓 6장을 6만원에 구매하여서..

토요일 유료연극 관람을 하려 했습니다. 그런데.. 발권이 중지되어 관람하지 못했습니다.

12일 일요일 유료공연은 취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티켓을 구매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최측에서 취소하여서 관람을 못해.. 휴지조각이 되었습니다.

제가 일정을 놓친것이면 제책임이겠지만...

일방적으로 주최측에서 공연을 취소하여서 관람하지 못했다면... 환불해주어야 마땅하지 않은지요?

궁금한점

연극제의 공연 주체가 군청입니까?

그렇다면 환불은 군에서 해주나요?

저의 귀책사유가 아닌이유로 관람을 못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수승대 국제연극제 유료공연 취소와 관련하여

작성일
2018-08-17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1. 거창국제연극제를 사랑해주시는 귀하께 감사 드립니다.

2. 먼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금년 연극제는 민간단체인 <사단법인 거창연극제육성진흥회(이하 ‘진흥회’)>에서 개최하였습니다. 환불 역시 진흥회에서 해야됨을 알려드립니다.

3. 귀하께서 구입하신 티켓은 유료공연에 대한 자유관람 티켓으로 판단됩니다. 자유관람 티켓은 유료공연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것으로, 이를 구매하여 당초 토요일에 예정된 공연 <최현우 스페셜 매직쇼 2.0>을 관람하실 계획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 공연이 조기매진되어 관객석이 만석이 되는 바람에 발권이 중지된 것 같습니다.

4. 12일 유료공연인 <놀부가 떴다>는 말씀하신대로 취소되어 관람이 불가능했던 상태로 확인됩니다. 취소된 이유는 연극제 규모 축소에 따른 것으로 공연 주최측인 진흥회의 귀책사유로 보입니다. 올해 행사는 거창군에서 개최한 것이 아니므로 거창군은 공연티켓 환불과는 아무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5. 아울러, 진흥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거창국제연극제 홈페이지의 <티켓예매 – 예매안내 – 환불안내 및 규정>에 명시되어 있듯이 ‘공연업자의 귀책사유로 취소된 경우’에는 입장료 환급 및 입장료의 10%를 배상하기로 되어있습니다.이를 참고하셔서 (사)거창연극제육성진흥회(055-942-1755)로 문의하시면 환불 안내에 대해 상세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6. 그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거창군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055-940-341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