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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에게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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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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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불친절..

작성일
2020-02-25 02:10:43
이름
박○○
조회 :
573
코로나로 인해 걱정이 많이 되는건 알겠습니다.
하지만 병원진료도 보지 못하는 곳에서 아이들을 어찌 키워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새벽에 아이가 열이 나 해열제를 먹였으나 토를 하며 먹지 못하여 어제 8시 27분경 적십자에 전화를 했습니다. 소아과 휴진이라는 하여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 생각하다 11시 56분경 서경병원에 전화를 하여 점심시간을 물은 후 아이가 열이 나는데 해열제를 먹지 못해 수액이라도 맞히고 싶은데 가정의학과 진료 가능한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적십자병원 선별진료소를 갔다 오세요." 라는 답변이였습니다.
대구를 다녀왔는지 해외를 다녀왔는지 하나도 묻지 않고 열이 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병원을 오지 말라는 것이 조금 황당했습니다. 코르나가 열이 나면 의심해보는 건 인정하지만 아무것도 묻지 않고 그렇게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아무리 코로나로 인해 안 좋은 상황이지만 어디를 다녀온 적이 있는지 정도는 알아볼 수 있는 것 아닙니까?
아이들 열은 목이 부어서 날 수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아무것도 묻지 않고 선별진료소로 가라는건 좀 아니지 싶네요.
정말 불친절한 모습에 화가 나네요.
열이 나는 환자는 안 받겠다는 모습으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답변]병원의 불친절..

작성일
2020-02-27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N
먼저 우리군의 보건 분야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이 제기한 의료기관 불친절 건에 대하여 병원관계자에게 “코로나19 의료기관 안내 지침”에 따라 대응 할 수 있도록 안내 드렸으며,
코로나19 관련 전 국민이 예민해져 있는 상황으로 민원 대응 시 불쾌감을 느끼지 않지 않도록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거창보건소 공공의약담당(055-940-833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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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