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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에게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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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서흥여객 기사의 불친절 및 폭언

작성일
2017-11-21 21:58:53
이름
정○○
조회 :
654
  • 서흥여객 버스기사의 불친절 및 폭언2.hwp
서흥여객 버스 기사의 고질적인 불친절 및 폭언 사례에 관한 민원입니다.

[답변]서흥여객 기사의 불친절 및 폭언

작성일
2017-11-29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우리군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서흥여객 운전기사 불친절에 대하여 먼저 사과를
드리며 운전기사 불친절 내용을 서흥여객측에 전달하고 지속적으로 교
육을 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또한, 현행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는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에 민
원인 불친절 처벌관련 근거 규정이 없어 담당부서에서도 애로를 겪고
있습니다.
우선 불친절 기사에게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향후 친절강화를 위한
업체 자체 실천계획 및 기준을 마련하여 친절교육, 법규준수 등 친절을 의
무화 하도록 하고 미이행시에는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
다.
앞으로도 우리군에서는 승객들의 안전 및 편안한 운행이 준수 되도록 지속적으로
지도 및 관리감독 하도록 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지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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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