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수에게바란다

군수에게바란다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금년 3kw 가정용태양광사업 2차공고 관련 지원바랍니다..

작성일
2018-09-28 14:24:02
이름
김성환
조회 :
719
0. 거창군을 위해서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군수님 대단히 고맙습니다.
0. 저는 거창읍에 사는 군민입니다.
저는 금년 태양광업체 의뢰 가정용 3kw 태양광 신청을 하였으나, 순번이 밀려 하반기 2차 공고를 기다리던 중, 드디어 경남도에서도 2차 태양광공고가 났습니다. 그런데, 거창군은 현재 예산이 없어서 태양광설치가 어려울 수가 있다는 담당공무원의 답신을 받았습니다.
0. 작년에도 거창은 2차 공고 관련 사업이 진행되지 못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지자체에는 작년에도 동일하게 진행해서 추가 예산을 지급한 지자체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0. 각 지자체들만의 예산 소요의 선후와 경중이 다르고 그 규모가 다른줄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민들에게 필요한 것은 태양광지원사업을 받아 조금이나마 전기세를 덜 내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 것이 더욱 보람된 사업인줄로 생각됩니다.
0. 부디 추경예산을 만들어 주시어,,, 태양광2차 사업으로 태양광을 설치하여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애써주시기 바랍니다.
0. 마지막으로, 군수님,,, 거창군청 공무원들이 친절과 봉사로 군민을 위해서 일을 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공무원들이 격무에 시달리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군민들이 민원에 대하여 편하게 전화를 할 수 있는 그런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음합니다.. 요즘 친절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사기업들이 많습니다.. 거창군청 또한 군민들이 스스럼 없이 다가 갈 수 있도록 공무원들의 친절교육에 조금이나마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금년 3kw 가정용태양광사업 2차공고 관련 지원바랍니다..

작성일
2018-10-02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N
1. 군정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2018년도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주택지원사업) 추가
지원 시행 공고(신재생에너지센터 공고 제218-12호/2018.09.21)에 따라 태양광 설치신청을 한것으로 판단됩니다.

3. 2018년 9월말 기준으로 금년도에 책정된 지방비 지원 사업비(100가구 지원/ 186,280천원)가 소진됨에 따라,
추가 신청분에 대해서는 향후 추경 및 2019년도 본예산에 반영하여 지원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4. 소속 직원의 민원인 응대에 부드럽게 대응하지 못 한점에 대하여 양해를 부탁드리며,
보다 친절할수 있도록 교육등을 통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청 경제교통과 에너지담당(055-940-37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