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수에게바란다

군수에게바란다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동어린이집 학부모입니다

작성일
2019-02-13 12:10:16
이름
이○○
조회 :
1234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5년부터 두아이를 동동어린이집에 보내고 있는 학부모입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일들 때문에 예전에 안좋았던 일들도 자꾸 생각이 나고 해서 일이 손에 잡히질 않아 이렇게 군수님께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어린이집에서 있었던 좋았던 일들도 많았지만 아이도 저희도 상처가 되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하나하나 어제 일처럼 다 기억이 나지만 생각해봤자 마음이 너무아파 생각하고 쓰고 싶지 않습니다.
저희가 그렇게 상처를 받은 이유는 위탁업체의 독단적인 어린이집 운영이었습니다.
위탁업체서 파견한 선생님의 담임이 된다는 소식에 18명이던 아이들이 다 빠지고 3명이 남게 되었고
그래도 믿고 맏겼지만 저희들에게 돌아온건 파견된 선생님의 인성문제 였습니다.
자기의 기분에 따라 나오는 강압적인 말투와 아이들에겐 위협이 될 수있는 행동들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해고는 되었지만 지금도 상황이 크게 바뀌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위탁업체의 일방적인 해고통보...
아이들을 사랑으로 가르치는 선생님이시고...
엄마의 요리보다 더 맛있다고 아이들이 칭찬하는 음식과 식단을 만드시는 주방선생님..
재계약이 안되는 이유가 과연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신학기마다 이어지는 원아부족으로 인한 합반문제들...
이 모든 일들이 위탁업체의 독단적인 어린이집 운영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재위탁 설문조사를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학부모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재위탁확정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의견을 듣지 않을꺼면 설문조사는 왜 한건가요?
군청의 형식적인 설문조사 였나요?
군수님께서 이번일을 가볍게 여기지 마시고 재위탁이 아닌 직영이 될수있게 다시한번 살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집
부모들이 믿고 맡기는 어린이집
그랬던 동동어린이집으로 다시 바꿔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동동어린이집 학부모입니다

작성일
2019-02-15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N
❍ 거창군 발전을 위하여 의견을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동동어린이집운영과 관련하여 민원 발생 등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동동어린이집은 현재 (사)거창불교사암연합회에서 위·수탁체결 하여 2019. 3. 4 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 발생된 민원사항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계획수립 중에 있으며, 위탁운영 계약기간이 도래되어도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하여 학부모님들과 아동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도록 할 계획이오니 보육에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 기타 불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거창군청 행복나눔과 여성보육담당(055-940-315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