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수에게바란다

군수에게바란다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거창군수컵 리틀K리그 유소년축구대회

작성일
2019-02-19 19:19:49
이름
최유정
조회 :
374
안녕하세요! 거창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거창군민입니다.

2/16-2.19 4일 동안 진행된 거창군수컵에서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큰 보탬이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2019년 가을에도 축구 대회가 계획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더 많은 축구팀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군청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와 같은 축구대회 외에도 거창에서의 전지훈련도 많이 있었으면 합니다.

다른 지역 사람들이 이런 행사를 통해 거창을 방문함으로서 거창을 더욱 알리고, 경기가 좋지 않은 요즘, 거창의 모든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이런 행사 유치를 위해 스포츠파크 시설 또한 조금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차장이 너무 협소하여 도로에 불법주차를 하는 경우가 많으며, 차가 한대 지나갈 정도밖에 공간이 나질 않아 이동이 원활하지 못했습니다.

거창에 발전이 있기를 기원하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변]거창군수컵 리틀K리그 유소년축구대회

작성일
2019-02-21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N
❍ 먼저, 군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2019 거창군수컵 리틀K리그 유소년축구대회」와 관련하여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올해 들어 축구와 역도, 육상팀 전지훈련을 실시하였고, 최근에는 4일간의 유소년축구대회를 유치하였으며,
향후에도 검도, 태권도를 비롯한 유아 및 유소년 축구 등 전국규모 엘리트 스포츠대회와 전지훈련을 유치하고,
종목별 전국 및 도단위 체육행사 16개 대회를 개최할 계획으로, 연간 5만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거창을 찾을 것으로 보여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 현재 스포츠파크내에는 260면의 주차장이 조성되어 있습니다만,
평소 파크골프와 그라운드골프 등 체육시설 이용자 차량으로 상시 주차가 되어 있어 일부 구간이 혼잡한 것은 사실입니다.
큰 대회 유치시에는 스포츠파크 앞 고수부지와 맞은편 대형버스 주차장에 안내요원을 배치하여 대회 임시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주차공간 확보와 불법주차 방지에 적극 대처토록 조치해 나가겠습니다.

❍ 이번 전국유소년축구대회 참가를 위해 2천7백여명의 선수 및 가족이 방문에 불편없이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숙박업 및 외식업계 종사자분들께도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대회 운영과 관련한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거창군 체육시설사업소 스포츠마케팅담당(055-940-876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