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원환경 편의조성
- 쾌적한 민원인 대기 공간 유지를 위하여 월 4회 이상 수목을 교체하여 안방 같은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대기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인을 위한 "점자 민원업무 안내" 책자를 비치하고, 시력이 약한 분들을 위하여 돋보기 안경 6세트와 지적도면 열람 등을 돕기 위한 확대경 6세트를 각각 비치하겠습니다.
-
민원 편의를 위하여 민원인용 장비 및 도서를 비치하겠습니다.
- 컴퓨터, 복사기, FAX기, 전화기, 자동 혈압측정기, 체중계, 우산
- 신문, 잡지, 기타
- 방문하시는 민원인들이 쉽게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게 하루에 1명씩 민원 안내를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 민원실에서 10분 이상 기다리는 불편을 없애기 위하여 담당자 또는 관련자와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서류는 1시간 내 처리 주무부서로 이송하겠으며, 타기관에 속하는 민원서류 접수 시 3시간 이내 이송하여 드리겠습니다.
민원서 처리
- 민원실에서 10분 이상 기다리는 불편을 없애기 위하여 담당자 또는 관련자와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서류는 1시간 내 처리 주무부서로 이송하겠으며, 타기관에 속하는 민원서류 접수 시 3시간 이내 이송하여 드리겠습니다.
- 문의전화
- 민원소통과 민원담당 (055-940-3290)
- 최종수정일
- 2025-02-27 09: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