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수에게바란다

군수에게바란다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빠른 대응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21-07-22 23:06:48
이름
이성숙
조회 :
297
본이 아니게 오늘 코로나확진으로 거창을 떠들썩하게 한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아침에 보건소 전화를 받고 처음에는 너무 떨렸지만 진정하고 보건소 안내에 따라 부모님들과 교직원에게 안내를 하고 선별진료를 위해 명단 제출을 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집에 선별진료소를 설치하고, 부모님들의 협조로 연령별로 질서있게 검사를 하였으며

아이들이 겁먹지 않도록 우리 선생님들과 부모님의 격려와 응원이 있었지만...
코로나 검사는 어린 우리 아이들에겐 너무 힘든 검사였네요...

이 더운날...보건소장님과 담당계장님 나오셔서 격려해 주시고
바람 한 점 안 들어가는 방역 복을 입고 검사해 주신 보건소 관계자님들
친절히 안내를 도와주셨던 보건소 담당부서... 너무너무 수고하시는 모습에 감사하고 안타까웠습니다.

덕분에 저희 원생 모두와 교직원은 검사를 완료하였고 방역도 완료 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리 원생이 많다보니 원생 부모님과 형제자매들의 일터와 학교, 지역사회에 많은 차질과 걱정이 함께 했을 텐데 걱정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일을 함께 했기에 결과도 걱정스럽긴 하지만...
보건소 안내와 지침에 따라 수칙 잘 지켜 안전하게 마무리하여 복귀하겠습니다.

동시간대 같은 장소에 있음으로 확진이 된 아동과 가족이 이번일로 상처받지 않고 주변사람들의 응원과 격려로 잘 이겨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거창군 방역 대응 최고였고 힘든 하루였지만 한편으로는 마음 가득히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늦은 밤
잠은 안 오고...

걱정되고 감사한 분들 얼굴이 자꾸만 스쳐 지나가서 이렇게 감사인사 드립니다.

[답변]코로나19 빠른 대응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21-07-28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1
면담신청여부 :
N
먼저, 코로나19 대응 보건소 직원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귀 원에서 생각지도 못한 확진자가 발생하여 당황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원생 및 원생 부모님을 비롯한 형제자매들을 인솔하고 안심시켜주신 원장님과
직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순조롭게 선제검사를 진행하게 되었고, 결과 또한 전원 음성판정을 받아 정말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아울러, 전국적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거창군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거창군 보건소에서도 코로나19 예방활동 및 방역대응에 최선을 다하여 지역주민의 감염에 대한 안전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운 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거창 군정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