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022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
2022.07.01 ~ 2022.07.31
조사자 :
민원소통과
안녕하십니까?
우리 군에서는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2022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답변해 주신 내용은 민원행정에 반영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바쁘시더라도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 기본사항

Q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여자50.75%
  • 남자49.25%
Q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 20대13.43%
  • 30대26.12%
  • 40대31.34%
  • 50대20.15%
  • 60대 이상8.96%

2. 설문사항

Q1 귀하는 거창군 어느 기관을 방문하셨습니까?
  • 군 민원소통과34.33%
  • 읍·면사무소65.67%
Q2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 증명서 발급45.52%
  • 민원신고12.69%
  • 인허가 업무3.73%
  • 업무상담11.19%
  • 기타26.87%
Q3 담당 공무원은 친절하고 공손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매우 만족55.22%
  • 만족15.67%
  • 보통12.69%
  • 불만족5.97%
  • 매우 불만족10.45%
Q4 담당 공무원은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해주었습니까?
  • 매우 만족55.22%
  • 만족19.4%
  • 보통8.21%
  • 불만족6.72%
  • 매우 불만족10.45%
Q5 업무처리 절차가 간편하였습니까?
  • 매우 만족54.48%
  • 만족16.42%
  • 보통12.69%
  • 불만족8.21%
  • 매우 불만족8.21%
Q6 귀하의 민원은 공정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매우 만족55.22%
  • 만족20.9%
  • 보통12.69%
  • 불만족3.73%
  • 매우 불만족7.46%
Q7 민원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 친절성56.72%
  • 신속성23.88%
  • 간편성4.48%
  • 공정성5.22%
  • 전문성9.7%
Q8 민원실 환경(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매우 만족45.52%
  • 만족23.13%
  • 보통22.39%
  • 불만족4.48%
  • 매우 불만족4.48%
Q9 민원실 환경(읍·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매우 만족44.03%
  • 만족24.63%
  • 보통20.9%
  • 불만족3.73%
  • 매우 불만족6.72%
Q10 민원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떠하였습니까?
  • 매우 만족50%
  • 만족23.13%
  • 보통14.93%
  • 불만족5.22%
  • 매우 불만족6.72%
Q11 민원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불편사항,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십시오.(폭언, 욕설 삼가)
♥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담당부서 전화번호(☎ 055-940-3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