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 설문기간 :
- 2022.07.01 ~ 2022.07.31
- 조사자 :
- 민원소통과
안녕하십니까?
우리 군에서는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2022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답변해 주신 내용은 민원행정에 반영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바쁘시더라도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 기본사항
- Q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 Q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
- 20대13.43%
- 30대26.12%
- 40대31.34%
- 50대20.15%
- 60대 이상8.96%
2. 설문사항
- Q1 귀하는 거창군 어느 기관을 방문하셨습니까?
-
- 군 민원소통과34.33%
- 읍·면사무소65.67%
- Q2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
- 증명서 발급45.52%
- 민원신고12.69%
- 인허가 업무3.73%
- 업무상담11.19%
- 기타26.87%
- Q3 담당 공무원은 친절하고 공손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 매우 만족55.22%
- 만족15.67%
- 보통12.69%
- 불만족5.97%
- 매우 불만족10.45%
- Q4 담당 공무원은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해주었습니까?
-
- 매우 만족55.22%
- 만족19.4%
- 보통8.21%
- 불만족6.72%
- 매우 불만족10.45%
- Q5 업무처리 절차가 간편하였습니까?
-
- 매우 만족54.48%
- 만족16.42%
- 보통12.69%
- 불만족8.21%
- 매우 불만족8.21%
- Q6 귀하의 민원은 공정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 매우 만족55.22%
- 만족20.9%
- 보통12.69%
- 불만족3.73%
- 매우 불만족7.46%
- Q7 민원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
- 친절성56.72%
- 신속성23.88%
- 간편성4.48%
- 공정성5.22%
- 전문성9.7%
- Q8 민원실 환경(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 매우 만족45.52%
- 만족23.13%
- 보통22.39%
- 불만족4.48%
- 매우 불만족4.48%
- Q9 민원실 환경(읍·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 매우 만족44.03%
- 만족24.63%
- 보통20.9%
- 불만족3.73%
- 매우 불만족6.72%
- Q10 민원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떠하였습니까?
-
- 매우 만족50%
- 만족23.13%
- 보통14.93%
- 불만족5.22%
- 매우 불만족6.72%
- Q11 민원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불편사항,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십시오.(폭언, 욕설 삼가)
-
♥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