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남상면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추석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일
2020-09-28 11:24:00
이름
남상면
조회 :
106
  • 주민등록민원서비스 중단안내_시간변경2.png

중단서비스 안내

중단서비스 안내

차세대 주민전산의 도입으로 인해 9.29.(화) 오후 6시부터 주민전산업무 및 정부24의 민원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⓵ 중단일시 : 2020. 9. 29.(화) 18:00 ~ 10. 4.(일) 24:00
⓶중단서비스
- 주민등록시스템 업무 및 연계서비스 전체
- 정부24의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 전국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서비스
⓷ 참고자료 : 중단 서비스 【붙임1】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남상면 총무담당(☎ 055-940-7660)
최종수정일
2016-07-14 09:5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