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씽 자전거 관리

작성일
2024-04-15 23:51:53
이름
김선주
조회 :
51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창포원에 다녀온 관광객 입니다.
거창의 대표 관광지 답게 굉장히 크고 볼거리도 많고 거기다 무료로
이용할수있어 감사하며 구경하였습니다.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보니 자전거로 이동하는게 좋다고 하여 사설업체?
는 기다리는데 시간이 너무 걸릴것같아
그린씽을 이용하였습니다. 한대는 뽑기를 잘하여 문제가 없었는데 다른
한대는 안장이 고장나서 높이면 내려가고 높이면 내려갔구요.
거기다 이동시 무슨 경운기 탄마냥 소음이 너무 심하게 나서 지나갈때마다 큰소음에 챙피하기 까지 하더군요. 브레이크는 더 큰소음이 남....짜증이 너무 났지만 한시간만 타고 반납을 했습니다.
이용료가 천원이라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관리를 하시는게 어떠실련지요.
두대 빌리는데 삼천원이 들어갔어요. 천원은 결제후 이용문자가 안와서 다시 결제
암튼 이래저래 별로였어요.
그린씽 관리바랍니다. 아님 치우시던지요. 차라리 사설업체를 더 늘리세요.
그게 낫겠네요.

[답변]그린씽 자전거 관리

작성일
2024-05-02
이름
거창창포원
조회 :
0
거창군 창포원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그린씽 자전거로 인하여 불편감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그린씽 자전거는 고장 등에 대하여 실시간 수리하여 운영하고 있으나, 120여대의 자전거를 다수의 인원이 사용하다보니 고장이 잦은 편입니다.
다만, 노후 그린씽을 올해 7월 교체예정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공공자전거 서비스를 제공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거창창포원 발전을 위해 좋은의견 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도시건축과 도시개발담당(055-940-3594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