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정소식 > 새소식

새소식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경남도립거창대학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재공고

작성일
2018-03-30 11:53:50
이름
경제교통과
조회 :
1603
경남도립거창대학 기간제근로자[정보지원센터(육아휴직대체인력)]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
2018년 3월 28일
경남도립거창대학 총장


1. 채용예정분야 및 인원

○ 구분 - 정보지원센터
○ 인원 - 1명
○ 근무장소 - 정보지원센터(본관 2층)
○ 자격요건 - 1급정사서, 2급정사서, 준사서 자격증 소지자
※ 상기 자격 중 1개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사무OA 자격증 소지자, 사서업무 경력자
○ 업무내용 - 자료실 자료관리 및 대출, 반납
- 사서 업무
- 기타 센터장이 지정하는 업무
☎055)254-2742

※ 사무OA 자격증 : 워드프로세서 2급 이상, 컴퓨터활용능력 2급 이상
※ 사서업무경력자 : 도서관 근무 1년 이상

2. 근무조건 및 보수기준

○ 근무조건 - 주 5일 근무(근무시간 협의), 필요에 따라 연장근무 실시
○ 보수기준 - 기본급 : 월1,829,790원 정도(2018년 기준), 건강보험 등 4대보험 가입, 시간외 근무수당 지급

3. 응시자격
○「경남도립거창대학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제8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인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4. 시험방법
○ 서류심사 :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격요건 등의 제출서류 심사
○ 면접시험 :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적격성 등 검정
○ 합격자 결정
- 면접시험의 평정총점이 고득점인 자를 합격자로 결정
- 동순위자 발생 시 ① 우대사항 해당자 ② 평정요소(1, 2...) 별 고득점자 ③ 연장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함.

5.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8. 3. 29.(목) ~ 4. 4.(수) <7일간>
○ 접수장소 : 경남도립거창대학 사무국(본관 1층)
○ 접수방법 : 방문접수(09:00~18:00 접수, 휴일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6.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이력서, 재직‧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각 1부
※ 경력증명서는 발행기관의 담당자 및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 주민등록초본 1부(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7. 면접일정
○ 일 시 : 2018. 4. 6.(금) 예정(개별 통보)
○ 장 소 : 본관 세미나실(예정,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최종합격자 발표 및 채용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 2018. 4. 9.(월)
-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및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 채용기간 : 2018. 4월 초 ~ 2019. 4월(1년간)
※ 정보지원센터 육아휴직 대체인력은 담당공무원 충원 시 근무해제 됨.

9. 응시자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가 미비된 경우는 접수하지 아니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 지원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시험실시결과 임용예정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결격사유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행정절차 중 임용결격사유의 발생 등으로 임용이 불가한 경우에는 차순위 응시자를 선발합니다.
○ 본 시험일정 등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055-254-27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담당(☎ 055-94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