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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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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창군 청사 재배치사업」에 따른 군민 및 직원 의견수렴 안내

작성일
2023-02-16 10:19:40
이름
재무과
조회 :
378
  • 청사재배치사업 의견수렴 안내문2.hwp
거창군에서 시행중인 청사 증축 및 사무공간 이전 사업후 기존 군청사 사무공간 재배치사업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무공간 이전에 따른 여유공간 활용을 위해 군민 및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붙임 서식에 따라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업목적 : 군청 청사 증축사업에 따른 기존 청사 사무공간 재배치로 업무공간 확보 및 업무능률 향상
나. 재배치 대상 사무실 현황 : 여유공간 746.7㎡(상세내역 붙임참조)

2. 의견제출
가. 기 간 : 2023. 2. 16.(목) ∼ 2023. 3. 2.(목)
나. 제출내용 : 성명(단체인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의견
다. 제출방법 : 서면으로 우편, 메일, 팩스, 직접 방문 등
- 주 소 : (우 50132) 거창군 거창읍 중앙로 103, 거창군청(재무과)
- 메일주소/팩스 : gonapus98@korea.kr / FAX : 055) 940-3219

3. 기 타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청 재무과 재산관리담당【☎(055)940-326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안내문 1부. 끝.



※ 문의 : 황세연 ☎ 055-940-32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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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 부과담당(☎ 055-940-3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