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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창군, 전직원 비대면 친절 교육 실시

보도번호 :
29041
등록일 :
2024-04-12
작성부서 :
민원소통과
거창군은 지난 12일부터 대민 친절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자가 학습 교육’을 운영한다.

‘친절 자가학습 시스템’은 기존 대면 친절 교육방법에서 벗어나 일상 속에서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민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도입됐다.

매주 2회 직원들이 내부행정망(새올)에 접속하면 학습창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전 직원은 업무 시작 전에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

교육은 카툰, 퀴즈 등 직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직원들이 지루하지 않게 수강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직원들은 민원인 응대 및 불만 해소 방법, 친절도 자가진단, 민원발생 시 스트레스 해소 방법 등을 학습하게 되고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민섭 민원소통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친절 서비스 실현을 기대한다”라며 “공무원 친절 교육 및 다양한 직무교육을 통해 친절행정서비스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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