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메뉴
4차메뉴

묻고답하기

어린이를 위한 농구 골대를 만들어 주세요

작성일
2020-12-11 21:34:05
이름
조현규
조회 :
277
스포츠파크 공원은 다양한 체육시설과 놀이터 산책 공간이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 건의사항 올려봅니다.
주경기장 후문 외벽에 농구 골대가 있는데 이 골대의 높이를 12세 이하 어린이들이 슛 할수 있을 정도로 낮추어 달라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어린이 수준을 맞춘 농구장이 없으며 이 곳의농구골대는 농구장도 아니며 성인조차 거의 이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공간은 주위 산책로와 분수대 호수 놀이터로서 어린이를 데리고 오는 젊은 부모들이 많이 통행하며 한번씩 아이들과 농구를 해보는 곳인데 골대가 너무 높아 볼을 높이 던지지 못하는 어린이들게농구의 재미를 느끼지 못하게 만듭니다.
정식 어린이 농구장은 못 만들어 주더라도 이런 약식 골대라도 어린이 수준에 맞는 곳이 있다면 잠시라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운동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년 전부터 아이들을 데리고 스포츠파크에 올 때마다 들던 생각이었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려 봅니다.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어린이를 위한 농구 골대를 만들어 주세요

작성일
2021-01-07
이름
체육시설
조회 :
6
1. 먼저 군정발전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스포츠파크 내 체육시설 주경기장 동문 외벽에 설치되어 있는 농구골대의 경우
경기장 형태가 아니라 조형물에 가까운 부분이 있어 군민들이 이용하는데
애로 및 불편을 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3. 스포츠파크 내 공원 및 체육시설은 전 군민이 사용하는 시설물로서,
빠른 시일 내에 말씀하신 부분을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어린이용 농구골대
보강작업을 시행 항상 쾌적하고 깨끗한 공원시설을 유지하는데 지속적인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사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 기타 궁굼한 사항이 있으시면 거창군 체육시설사업소(940-8735)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토록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