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캠핑장 시설 개선 관련

작성일
2024-04-08 10:22:55
이름
거창군민
조회 :
41
최근에 제 2 오토캠핑장 배수로 개선해주셔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1. 최근 시설 개선
배수로 시설 개선 후 최근에 비가 오고 가봤는데 배수가 잘 안되는 듯 했어요.
사이트의 비가 넘쳐 흐를 정도로 큰 비는 배수가 잘 되겠지만 작은 비는 바닥의 흙이 며칠간 그대로 물기를 머금고 있어(진흙처럼) 왔다갔다하면 질퍽해져서 생활하기 불편하더라구요.
날씨가 더 포근해져서 잔디가 좀 자라면 나아질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배수로 공사하면서 배수로 주위 메우고 다지는 작업을 제대로 안했는지 땅이 내려앉아서 사이트 구배가 안맞아요. 큰 비오면 다져지지 않은 땅이 그대로 쓸려서 배수로로 나가서 배수로도 막힐듯했어요.

덤프스테이션과 수전도 설치되어 있던데 이 시설은 언제부터 쓸 수 있는지요?

2. 출입구 관련
2캠핑장 출입구 경사로의 경사도는 일반적인 가파른 도로의 경사도인 10%를 넘는 13% 정도로 많이 가파릅니다.
캠핑카, 카라반 진출입시 중간에 주차바와 방지턱 2개가 각각 있어서 진출입시 로드가 많이 걸립니다.
내려가는 길은 브레이크를 많이 잡아야 하고 오를 때는 섰다가 가야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및 차량 로드가 많이 걸립니다.
카라반 운행 시 특히 가파른 오르막에 멈추게 하는 행위는 아주 위험합니다. 내리막에서는 카라반 관성브레이크가 걸려서 견인차와 같이 브레이크가 잡히지만 특히 오르막에서는 카라반 관성브레이크가 안 잡힌 상태에서 견인차의 브레이크 만으로 카라반을 걸고 있기 때문에 견인차의 브레이크가 견뎌주지 못하면 뒤로 밀리거나 심하면 뒤따라오는 차량과 부딪혀 크게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카라반 운행하는 사람은 이걸 대부분 알고 있어서 오르막에 멈추는 차량이 있으면 그 차량이 출발하고 나서 움직입니다. 하지만 일반 차량 운행하는 사람들은 잘 모르기 때문에 바짝 붙어서 나가려고 할 수 있어서 더 주의가 요구됩니다.
그러므로 현재 경사로 중간에 있는 주차관리부스를 가능한 입구나 출구쪽의 경사가 완만한 부분으로 옮기던지 아니면 주차바만 옮기고 방지턱도 하나로 좀 완만하게 해서 30km/h 정도로 지나갈 수 있게 개선 부탁드립니다. 특히 출구 쪽에는 방지턱을 없애주세요.
아니면 2주차장 입구는 관광객 전용(목재문화관)으로 놔두고 카라반이나 캠핑카 진출입을 1캠핑장 입구(현재는 사용하지 않음)로 수정하여 주시고 1캠핑장 입구는 번호판 인식 주차바만 설치하여 등록된 차량만 입출입 가능하도록 하고 관리실에서 원격으로 관리하는 것이 어떨지요?

개선안이 좀 어려우면 최소한 입차 시 방지턱은 하나(완만하게 넘을 수 있는)만 설치하고 출차 시 오르막 쪽에 방지턱을 없애주고(어짜피 차량 중량 때문에 오르막에 빨리 못 올라감) 주차바는 번호판 인식 및 바의 동작 속도를 개선하여 등록된 차량은 중간에 안 멈추고 서행으로라도 바로 지나갈 수 있게 개선 부탁드립니다.

3. 예약 시 취소 문제
사이트 예약 시 취소하면 바로 취소 처리가 안됩니다.
결제 안된 상태에서 취소했는데 관리자 승인이 필요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며칠이나 취소가 안되고 있어서 취소한 사람이 다시 그 사이트로 예약하려고 하거나 다른 사람이 예약하려고 해도 그 사이트는 예약이 잡힌 상태로 예약 가능한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예를 들어 예약하고 결제 없이 2-3일 정도 기본적으로 입금 기한을 줘서 입금 기한으로 인해 취소가 안됩니다. 그 상태에서 2-3일 뒤에 취소를 합니다. 그러면 바로 취소 처리가 안돼서 또 2-3일 또 딜레이가 됩니다. 이런 상태로 사용자가 없는 사이트가 많아집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4. 사이트 자리 예약 가능한 자리 확인이 안되는 문제
하루에 1인 1사이트만 예약 가능한 건 잘 돼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1인 1사이트 예약 가능하게 해놓고 예약 가능한 자리 확인이 안되도록 되어 있어
현재 사이트를 취소하고 다른 사이트로 바꾸고 싶어도 그 사이트가 예약 가능한지 확인이 안됩니다.
예약 가능한 사이트 확인은 가능하고 그 다음 예약 단계로 넘어갈 때 1인 1사이트 예약 가능 팝업이 뜨고
예약이 더 이상 진행이 안되도록 개선해주십시오.

5. 개수대 물튐 방지
개수도 깊이가 낮아 설겆이할 때 옷이 흠뻑 젖습니다.
물튐 방지 스텐판이나 실리콘을 접착하여 물튐 방지 개선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your_kitchen/223366446794

시설 개선 후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용객이 많아질 것 같아서 몇 가지 개선 부탁드립니다.
항상 수승대 관리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수승대담당(☎ 055-940-8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