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신원면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012년도 장애인 행정도우미사업 참여자 모집 안내

작성일
2011-12-16 10:15:37
이름
신원면
조회 :
510
  • i 2012년도 장애인행정도우미사업 모집안내(홈페이지).hwp
  • i 참여신청서.hwp
2012년도 장애인 행정도우미사업 참여자 모집 안내

○ 사업기간 : 2012. 1~ 2012. 12 (12개월)
○ 월보수 : 800,000원 정도
○ 근무시간 : 월~목, 1일8시간 근무(9시~18시)
○ 모집인원 : 거창군 전체 12명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 근로대상 : 거창군내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저소득 등록장애인 중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자
○ 참여자 모집
- 접수처 : 읍면사무소
- 접수기간 : 2012. 12. 12(월)~12.21(수)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신원면 총무담당(☎ 055-940-7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