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군수에게바란다

군수에게바란다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인모 군수님 사진-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

군민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 공간입니다.

◈ 이곳은 거창의 발전을 바라는 누리꾼 여러분이 거창군 군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단순진정, 질의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 일반질의는7일 이내, 법령해석·복합검토질의는 14일 이내 *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의 내용, 개인정보, 불법유해정보 등을 공개적으로 게시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ㅈ같은 써비스 집단(써비쓰? 웃기고 자빠졌네)거창고속

작성일
2022-10-05 00:52:37
이름
임은주
조회 :
820
서부정류장에서 10/4 저녁 7:20 뻐쓰 기사요..10/4일 오늘~~ 읍내 터미널 앞에 도착하니 안전벨트 풀고 있으니 미리 풀었다고 ㅈㄹ 말을 하더니만..마지막 늙은 운전기사 멘트...는 참..나...였습니다.
내가 덩치큰 남자였다면 그리 씨부려 댔겠냐 묻고 싶습니다.
거창고속 ..너희들이 그렇게 정의롭고 승객 위한다면 서부정류장에서 뻔~히 기다리는 승객들 쭉~서 있는데 뻐스 의자에 미리 앉아있을수 있게끔 문짝이나 처 열어두던지..출발전 몇분전에 문짝 열어야 된다는 헌법 명시되어 있냐?
기사들보다 나이든 할머니 할아버지 승객.다리 아퍼서 기다리는거 처 안보이냐?
할머님 어르신이 줄 서 계시면서 뭐라카시줄 알기는 아냐? 먼 뻐쓰 서비스가 이 모냥 이라 카시드라!먼말인지 이해 되기는 하냐?
뭐나 되는것처럼 터미널서 거드름이나 피우고 지네들끼리 껴안고 몸싸움 하면서 웃고 떠들고..어휴.추하다.추해..
이미지 좋은 거창군에 먹칠하지 말고 언행 단정히 하고 여자승객이라고 함부로 주둥이 놀리지 말아라..오늘 확 뻐스안에서 엎어 버릴려다가 참았다.
정이 안가는 것들.퉤! .침도 아깝다.
대합실은 또 뭐? 어디 노숙자도 거기서 잠 못자겠드라.화장실은 또 뭐? ..추접스러도 어찌 그리 추접스런지.어디.1950년 이승만 정권때 세운거냐.!
운전중에 박카스 까 마시고 휴대폰 보는건 운전필수 항목인가 보지?


거창군청과 거창고속은 무슨 모종의 관계에 있습니까?...하나같이 거창고속꼴뵈기 싫어하는데 관계를 유지하는 이유는 뭡니까?....내가 생각하고 있는 그 이유입니까?....

[답변]ㅈ같은 써비스 집단(써비쓰? 웃기고 자빠졌네)거창고속

작성일
2022-10-11
이름
열린군수실
조회 :
0
면담신청여부 :
N
군정 발전과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제안하신 '거창고속 및 거창시외버스터미널 서비스 불만' 관련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귀하께서 시외버스 및 터미널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언급하신 시외버스와 시외버스터미널 대합실 화장실 시설 불만과 관련하여 서비스 개선의 여지가 있는지 면밀히 살펴 관련 내용을 업체측에 전달하는 등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상 시외,고속버스는 법인이 설립된 주사무소가 있는 지역의 시도지사가 관장하는 사업으로 거창군과 해당업체 간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웃음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거창군청 경제교통과 교통담당(055-940-338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담당(☎ 055-94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