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신원면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추석 연휴기간(9.29.~10.4)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일
2020-09-28 13:38:35
이름
신원면
조회 :
63
  • 사본 -주민등록민원서비스 중단안내_시간변경.jpg

차세대 주민등록 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추석 연휴기간동안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가 중단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중단기간 : 2020. 9. 29.(화) 20:00 ~ 10. 4.(일) 24:00

❍ 중단업무
- 주민등록시스템 업부 및 연계 서비스 전체
(홈페이지 회원가입 등의 용도로 주민등록 실명확인 서비스를 연계한 경우 서비스 제공 불가)
- 전국 무인민원 발급기의 주민등록표 등·초본 등 모든 발급 업무
- 정부24 민원 중 주민등록시스템 연계 서비스

붙임 중단안내 홍보물 1부. 끝.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신원면 총무담당(☎ 055-940-7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