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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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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 안내

작성일
2023-08-23 14:37:13
이름
남상면
조회 :
361
  •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 홍보물_1BED.tmp.jpg

점심시간 휴무제 실시로 직원들의 휴식시간을 보장하여 처우개선 및 업무 효율성을 높여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남상면 행정복지센터 방문 시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추진대상 : 11개 면 행정복지센터
❍ 추진시기 : 2023. 8. ~ (전면시행)
※ 본청 민원실 및 읍행정복지센터 : 2023. 11. 1. ~ (전면시행)
❍ 추진내용
- 12~13시까지 동시 점심식사 후 13시부터 정상근무
- 각종 제증명 서류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권장


※ 문의 : 최다애 ☎ 055-940-7665
자유이용 불가(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 ~ 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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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남상면 총무담당(☎ 055-940-7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