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상면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안내

작성일
2023-08-24 09:54:15
이름
주상면
조회 :
119
  • 사본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 홍보물.jpg

양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3년 8월부터 주상면사무소는 점심시간 휴무제를 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점심시간에는 제증명발급업무가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급하실 경우 군청, 읍사무소에 배치된 무인민원발급기 이용부탁드립니다.)

점심시간 종료 후 보다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총무담당 정보연 ☎ 055-940-7365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주상면 총무담당(☎ 055-940-7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