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일부 기능 및 오류 항목 오류 공지
정부 차세대 지방재정관리시스템 고도화로 현재 계약정보공개시스템의 일부 기능 및 항목이 원활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빠른 시일 내 연계 안정화 중이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용 고속프린터 임차 용역

계약현황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용 고속프린터 임차 용역 계약현황
계약명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용 고속프린터 임차 용역
예정가격 0원 최초계약금액 13,200,000원
낙찰률 0% 계약금액 13,200,000원
계약일자 2023-01-03 착공(수)일자 2023-01-03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3-12-31
계약기간 2023-01-03 ~ 2023-12-31
계약대상자 (주)시화 소재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송로513번길 66-47
감독부서 감독관

대가지급현황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용 고속프린터 임차 용역 대가지급 합계
계약명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용 고속프린터 임차 용역
업체명 (주)시화
계약금액 13,200,000원
선급금 0원
기성금 13,200,000원
준공금 0원
합계금액 13,200,000원 대금잔액 0원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용 고속프린터 임차 용역 대가지급 현황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기성금 3,300,000 2023-03-28
기성금 3,300,000 2023-06-27
기성금 3,300,000 2023-09-22
기성금 3,300,000 2023-12-19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재무과 경리담당(☎ 055-940-3242)